• 44. 에그타르트
  • 2020. 10. 22. 14:12
  • 🍳 202010 또 찾아온 10월은 💬

    아빠가 산책가면 맨날 사진을 찍는당

    ㅋㅋㅋㅋㅋㅋ 목줄 풀어도 안도망가는 귀요미
    신나서 헥헥 거린다 아빠가 동영상도 찍어줬는데 귀엽다

    ,,,,,, 대박

    지브리 스튜디오에서 공개한 사진들 중에서
    벼랑위의 포뇨랑 마루밑아리에티 받았다.
    근데 날짜를 보니까 ㅜ ㅠㅠ 대박이야
    포뇨가 2008년 작품인데
    실제 제작연도가 떠서 너무 감동 + 신기

    엄마가 사온 초코케익+애그타르트

    에그타르트는 내 약간 소울푸드야 ... 사랑해
    그리고 요새 공부할때 이런 달달한ㄱ 들어가줘야
    내 집중력이 겨우 버텨준다 하 ,,

    잭잭귀여워

    ㅜ ㅜ 인크레더블2가 무료영화에 나와서 다시봤다
    한 6번본거같다 ㅋ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별로 흥행을 못했나 ? 2가 작년인가 재작년에 나왔는데
    벌써 무료로 돌리다니 ....
    영화관에서 본게 기억난ㄷ다

    문과와 슈뢰딩거,,,

    설명을 들었는데 너무 재밌더라
    그치만 어려웠다

    전공을 알겠는 책
    흥미를 알겠는 책
    드라이브 thㅡ 루

    상하이버거랑 에그불고기 달라했는데
    더블불고기를 주심 ,,,,,, 나중에 알아서 바꾸지도 못함
    근데 난 고기보다 계란이 좋은가보다
    왜냐면 더블이어서 아쉬웠음

    미치셨나요 ?

    진짜 .... 내팔 ~ 내 손목
    요새 손목이 너무 아프다 안좋다 타이핑 치는거 싫어

    과제하다가 참고하느라 다시 찾아본 고딩때 한거 ...
    자율활동 ... 하저거 얼마나 할게 많았는지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ㄹㄹㅋㄹㅋㅋㄹㅋ

    송현이 말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웃겨서
    알바 너무 좋아 ,,,,♥ 돈도받는데 일하는건 또 재밌잖아
    운동다닐때 코치님이 해준말 듣고나서부터 알바를 즐기게됨 더 하고싶다 재미따 ㅠ ㅜ

    요새 내 배경화면 ,,이었움

    멸종위기동물 따라그리기 !
    ㅎㅎ 이건 수중동물 ~ 다른것도 또 그려야지 ✏️

    군인이 휴가를 나옴 ~
    신발 예뻐서 탐나고 군복도 예뻐서 탐난다
    나 쫌 잘어울리는거같음 간지나는 기붐이야

    에그타르트에 진심인 나 ,,,
    왜냐면 이걸 먹으면 너무 행복해져
    내 행복버튼 = 에그타르트

    다 마시고나니까 곰돌이
    사과 냔ㅁ냐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짜릿

    2학기 첫 중간고사 ~
    30분만에 거의 2장을 새로써서 너무 짜릿해따
    마감 1분전에 내기 ~

    빌먹

    요새 빠진 <빌어먹을 세상따위>
    시험기간이라 시즌 1 후반에서 멈춤
    근데 너무 재밌다 🤗
    내용잼+전개빠름,한회당 20분 + 남주 짱귀염
    그리고 인상깊은게 많다 재밌다

    산책후 끌려가는 써니
    히힣히 노트북 스티커

    솔직히 뭐 엄청 예쁘지는 않은데 그냥 괜히 마음에든다
    저기 아래 컨셉은 생일축하 컨셉이야
    스티커선물 받으명 다 저기 붙여야지 ~

    수중동물 완성

    다 구ㅏ여워 .... 핑크돌고래도귀여워 ..

    야생동물 사진대회 ? 이번년도 우승작이라고한다
    너무 .... 사진이 멋있다고 생각해서 저장했다
    저걸 찍으려고 카메라를 설치해놓고 계속 봤다고 한다
    정말 멋진 사진이다 멋진 호랑이

    씨익 웃는거같음
    도서관-의림지산책-핫도그

    이날 사람이랑 오리배 엄청 많았다 ㅎ ㅎ

    ....발표준비

    대학와서 하는 첫 발표인다 ,,,,
    고등학생때는 안떨었는데 이번엔 어떨지모르겠다

    진정한 어른 - 쌍쌍바 혼자먹는 사람

    엄청 신나서 많이씀 ㅎ ㅎㅎ
    젲우도가고싶다 ♥ 전시회는 ,,, 7월에 르네마그리트 전시회가 너무 좋았기때문
    (좋아하는 작품이 많아서 그랬을수도있긴한데)
    그래도 사진전 가고싶다, 연극도 !

    0 죠아

    아니 동물은 안 이기적이라거 ,,, 이타적이라고 그랬는데 응 틀림
    써니 완전 이기적이야 진짜 필요할때만 나 찾고
    얘 진짜 공부할때 맨날 방해함 짜증느 ~

    시험때 체함

    이날 컨디션 최악
    거의 밤샘 - 4시에 자려고 누웠는데 아예못잠 거의
    - 버스에서 자려고 함 - 운전 세게하셔서 거의 1시간도못잠 - 아침먹음 - 체함 - 시험은 뭐 ,,,, ㅎㅎㄹㅎㅎ

    허우 진짜 ...
    그래도 중간끝 ♥

    젼코는 스물한살..

    '기분좋은 > 2020 쓰물'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여름이좋은이유  (0) 2020.07.15
    COMMENT